2010년 3월 31일 수요일

상상 금지



무슨 장면인지 상상 금지!

그냥 침대에서 일어나는 중이겠지~

그럴꺼야~


어흥~~

-_-;;;




좋은 직업


진작에 저길로 갔어야 했는데~

더 늦기 전에 도전하자!


어흥~~

-_-;;;;




2010년 3월 30일 화요일

천사의 모습


천사가 이런 모습일꺼라고 생각한다!

저렇지 않으면 천사가 아닌거지~

불신지옥!!!!!!!!!


어흥~~~

-_-;;;;




상체 운동


상체 운동의 최고봉은

턱걸이와 물구나무 서기다!

거짓말인지 함 해봐라!


어흥~

-_-;;;



생활의 꼴림 - 스타킹


입을 때나

벗을 때나

항상 꼴림을 안겨주는 좋은 아이템!


어흥~~

-_-;;;




생활의 꼴림 - 거실


애 낳으면 다 끝이다!


어흥~

-_-;;;



기관사도 세울 뒷태


저 뒷태를 보고 깔아 뭉갤 순 없겠지.

무한 평행을 이루는 철로와 미녀는 사진의 빼놓을 수 없는 멋진 피사체와 구도!!


어흥~~~

-_-;;;;



모성자극 100000%


정말 안기면 부드러울꺼 같은.....

엄마 가슴 같은 느낌이다.


어~~~흥~~~

-_-;;;;





쌍욕


쳐다도 보지 않고 쌍욕을 날려주는 센스!

된장~~


어흥~~

-_-;;;;



심장이 약하거나, 비위가 나쁘거나, 임산부, 노약자는 보지 마세요~


나와 다른 사람도 있음을 인정할 줄 아는 건강한 사회를 만들어야죠.


어흥~~

-_-;;;;




상황에 맞는 옷차림


복장은 때와 장소와 상황에 맞게 입어야 한다.

아주 적절한 선택이다.

고마워~


어흥~~

-_-;;;



찰라의 순간


이상하게도

저런 찰라의 순간을 꼭 캐치하는 사람이 있다.

그리고 찰라의 억겁배 만큼 오래 기억한다.


어흥~~

-_-;;;




장희진 전신 망사



고마울 따름이다!

이런 식으로 복귀하는거 아주 좋아한다!


어흥~~

-_-;;;;




망사의 착시


일단 망사를 걸치면....

절반은 먹고 들어가는거다~


어흥~~~

-_-;;;;




2010년 3월 29일 월요일

긴장을 늦추지 마라




훔쳐 보는 것도 본능인가?


어흥~~

-_-;;;;



 

Touch me!


기꺼이~~


어흥~~

-_-;;;;



사람에겐 타고난 팔자가 있다



 
어려도 나타나는 육식 본능!


어흥~~

-_-;;;



당신 남자의 노는 법





저걸 어찌 말리랴~

너도 나가 놀아라~



어흥~~

-_-;;;;









치마를 입었을 때의 조신한 모습도 쎅시해 보인다.

물론 과감하게 보여주는 것도 쎅시해 보인다.

전에 분당에서 다리를 올려 힐을 잠그면서 속을 모두 공개해준 직장인께 감사드린다.

그 빤쮸 색깔 맘에 들었었는데......ㅋㅋ


어흥~~~

-_-;;;;;




린제이 로한 은꼴






이 친구가 뭐하는 친구인지.....

별로 대단해 보이지도 않는데

자신감 하나는 높게 평가한다~


어흥~~

-_-;;;



생활의 꼴림 - 셀카



젊었을 때의 모습을 남기는건 긍정적이다.

인간은 추억을 먹고 사는 동물이라.....

태어나면서 수십~수백번 얼굴이 바뀐다.

몸도 바뀐다.

요즘은 의느님 도움으로 더 많이 바뀐다.

기록은 소중한 거다.


어흥~~~

-_-;;;;



생활의 꼴림 - 자판기



난 벤딩머신의 메카니즘이 너무 좋아~

위로 나오는 벤딩머신은 절대 만들지 말아야해~ ㅋㅋ


어흥~~

-_-;;;;



2010년 3월 28일 일요일

객기의 결과


호기 좋게 뛰어 들긴 했다만.....

뒷감당이 좀 안되는 느낌~

보시 하셨다고 생각하면 될 듯~


어흥~~

-_-;;;;



깜짝 놀라 창을 닫으실 필요는 없습니다.

 
 
재밌다.
 
초계함 반파 만큼이나 헛웃음이 나오는구나~
 
 
어흥~
 
-_-;;;;
 
 
 

신혼 시절

 
좋을 때다.
 
좋을 때 많이 즐겨라.
 
시간이 조금만 지나도 저런 기분 절대 안난다.
 
슬프지만 사실이다.
 
 
어흥~~
 
-_-;;;
 
 
 

2010년 3월 27일 토요일

선탑자의 좋은 복장




승리의 선탑자!

운전자가 절대 졸음 운전 따위는 하지 않는다.

단지, 빨리 자는 곳으로 가고 싶을 뿐!



어흥~~

-_-;;;;


생활의 꼴림 - 석양의 실루엣



이른바 역광...

그 사이에 아름다운 피사체가 있다면

얼굴은 잘 보이지 않겠지만...

그 실루엣은 아주 적나라하게 나타난다.


어흥~~

-_-;;;


2010년 3월 26일 금요일

언제봐도 좋은 T-스트링

 
 
착용감이 어떨까??
 
하긴 여자 속옷은 소재가 워낙 부드럽고 가벼워서리......
 
내구성은 좀 떨어지겠다......
 
 
어흥~~
 
-_-;;;;
 
 

생활의 꼴림 - 실루엣



육식남의 상상력을 자극하는

씨쓰루 소재~

살짝 드러나는 실루엣에.....

저게 맨살인지 아닌지를 상상하게 된다.


어흥~~

-_-;;;;


남자들이 하는 행위



사랑스러워 미칠때

육식남은 저런 행위를 한다.


어흥~~

-_-;;;;

육덕 육지혜 화보




 
이름값 제대로 하는
 
운전소녀!!!
 
 
 
어흥~~
 
-_-;;;
 
 

성인돌 나르샤 비키니



나르샤 맞어??

이미테이션인가???

하여간.....비슷하게 생겼으니까~


어흥~~~


-_-;;;


2010년 3월 25일 목요일

가슴에 실피줄 쎄운 효리




우리 효리도 피부가 얇구나~

안보이는게 더 섹시할 듯~

그게 눈에 띄면 왠지 이성적이 될 듯~



어흥~~~

-_-;;;;


존경하는 틴토 브라스 감독님



국내 꼴통들 때문에

천대 받고 계신 틴토 브라스 형님!


어둠의 형님들!!!!!!!!

무삭제 영화에도 자막 좀 달아 주세요~



어흥~~~

-_-;;;;


아이돌의 팬티라인



바로 저거....

저거 보이는거 아냐고 모르냐고~~~~

여성 방문자는 댓글 달아 달라!

존나 궁금하다~

알고 입는건지 모르고 입는건지.....

아님 원래 보이는건지.....보여주고 싶은건지.....


어흥~~~~

-_-;;;;

생활의 꼴림 - 패스트푸드

 
 
 
왠지 저 옷도....
 
매우
 
패스트하게 벗겨질 듯~
 
 
어흥~~~
 
-_-;;;;
 
 
 

선진국 TV의 위엄



미국에는

스파르타쿠스 - 블러드 앤 샌드가 있다!!!!!!!!

9편 대박~~~~



어흥~~~~

-_-;;;;



생활의 꼴림 - 설겆이



부엌에서 설겆이 하는 모습!

전에도 말했지만

설겆이가 야한게 아니라.....

뒷태가 장시간 노출되서 야한거다~


어흥~~~~

-_-;;;;


바람직한 스타일



발목이 좀 아쉬운데....

건강한 육덕  하체에....

애플힙으로 추정되는 엉덩이...


바람부는 오늘 같은 날에 딱 어울리는 스타일이다~


어흥~~~

-_-;;;